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추석 명절이 함께하는 9월, 최대 400만원의 적립금 제공 및 무이자 할부 등 한가위의 풍요로움을 담은 이달의 모터사이클 프로모션(이하 월간 모듬)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9월은 1년 중 최고의 라이딩 성수기로 불린다. 대자연의 풍광을 오롯이 느끼는 라이더들에게 가을은 그야말로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계절이기 때문이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진정한 라이딩의 계절, 그리고 추석 명절이 있는 9월을 맞이해 모터사이클 구매부터 정품 의류 및 부품 등이 구매 가능한 적립금 혜택을 담은 이달의 모터사이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주요 대상 차종은 팬 아메리카 스탠다드와 팬 아메리카 스페셜, 팻밥 114와 팻보이 114, 일렉트라 글라이드 스페셜을 비롯한 전 차종이다.
가장 눈에 띄는 차종은 ‘팬 아메리카’다. 스탠다드와 스페셜 2종으로 출시되는 팬 아메리카는 할리데이비슨에서 최초로 선보인 어드벤처 투어링 장르로, 브랜드의 정체성 확장에 앞장서는 상징적인 모델이다. 1250cc 배기량의 레볼루션 맥스 1250 엔진 탑재는 물론, 전자식 서스펜션과 5가지의 운전자 모드, 6.8인치 TFT 터치 디스플레이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나아가 정차 시 시트고가 2.5~5cm 정도 자동으로 조절되는 어댑티브 라이드 하이트의 혁신을 담아낸 모델이다.
본 프로모션을 통해서 팬 아메리카 1250 스탠다드는 400만원 상당의 적립금 및 개별소비세 40만원 인하, 팬 아메리카 1250 스페셜은 200만원 상당의 적립금과 개별소비세 40만원 인하의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팬 아메리카 2종 모두 독일의 모터사이클 전문 브랜드인 메첼러 타이어 교환권 1대분을 제공, 제휴 금융 프로그램 이용 시에 최대 60개월의 무이자 할부 구매가 가능하다.
할리데이비슨 크루저 라인업 중 가장 많이 사랑받고 있는 팻보이 114와 팻밥 114 역시 300만원 상당의 적립금과 개별소비세 인하가 적용되며, 특히 팻보이 114의 경우 평생엔진오일 무상교환 서비스 쿠폰이 함께 지급된다.
일렉트라 글라이드 스탠다드는 차량가 200만원 할인과 개별소비세 인하, 300만원의 적립금이 제공된다. 이외 투어링과 CVO 라인업은 최대 100만원 상당의 적립금과 개별소비세 인하가 적용된다. 한정판 라인업 아이콘즈 컬렉션의 일렉트라 글라이드 리바이벌역시 이번 9월 프로모션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황선표 기자
[저작권자ⓒ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