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테브레박이 VIP 겨울 파티 개최를 예고했다.
벨박주식회사에서 운영하는 벨테브레박은 가죽, 모피, 밍크 전문 공동구매 사업을 통해 주목받고 있다. 2011년부터 VIP들을 대상으로 한 폐쇄몰로 운영되고 있으며, 현재 서울, 인천, 대전, 부산 등 4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벨테브레박은 박연주 대표의 독창적인 미적 감각을 바탕으로, 이너벨류가 높은 여성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기업이다. 박 대표는 벨테브레박, 벨박주식회사 등을 운영하며 뛰어난 명품 감각과 품질에 대한 엄격한 기준으로, 거래처 도매상들 사이에서 ‘공동구매의 퀸’이라고 불린다. 과거 홈쇼핑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 중심 마인드로 회사를 운영하며, 블로그와 SNS를 통해 제품을 추천하고 있다.
고객과의 직접 소통을 중요시하는 벨테브레박의 이번 VIP 겨울 파티는 VIP 고객들을 초청하여 진행된다. 브랜드의 독창성과 고객과의 유대감을 더욱 강화하는 자리로, 참석한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벨테브레박은 현재 제작, 도매, 생산, 판매를 진행하며, 적은 수량으로 최고의 품질을 유지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한정된 VIP만을 대상으로 우수한 품질의 제품만을 선보이는 만큼, 현재 가입 대기 절차에만 수천 건의 신청이 대기 중이다.
1년간 제품을 준비하여 주로 11월~2월 겨울철 3개월 동안에만 VIP를 대상으로 엄선한 제품들을 공개한다. 어떤 명품보다 우수한 품질의 제품만을 선정하여 판매하는 만큼, 추천 당일 10분~30분 이내에 모든 상품이 매진되는 것으로 유명하다.
벨테브레박 관계자는 “2025년 겨울, VIP 고객들을 초대하여 특별한 파티를 개최할 예정”이라며, “고객과 직접 소통을 통해 벨테브레박 브랜드의 독창성과 가치를 알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더드라이브 / 김소희 기자 auto@thedrive.onlythebestchoice.com
[저작권자ⓒ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