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심장사상충 예방약은 크게 3가지 방법이 있다. 먹이는 경구투여, 등에 바르는 점적 투여, 주사하는 주사 투여하는 방법이다. 더불어, 먹이는 경구약의 경우 일반 알약, 말랑말랑 식감의 츄어블로 나뉘며, 동일한 약효에 소고기 분말을 첨가하여 기호성 높인 맛있는 약까지 다양하다.
'하트세이버'는 강아지 심장사상충 예방약의 종류가 다양해지면서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하는지?' '어떻게 예방약을 투여해야 하는지?' 애견인들의 선택과 투여 요령에 대한 가이드 정보가 필요하기 때문에 강아지 심장사상충 예방약의 투여 가이드북을 공개하고 모바일 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강아지 심장사상충 예방약의 '하트세이버'는 먹는 강아지 심장사상충 예방약으로 맛있는 소고기 분말을 첨가하고, 말랑말랑 식감의 츄어블로 ‘맛있는 강아지 심장사상충 예방약’으로 알려져 있다.
먹이는 경구투여 제품의 경우 강아지 체중이 작을수록 예방약을 거부하는 경우가 많으며, 이럴 경우 수의사나 보호자가 억지로 먹여야 할 때가 있다. 한 달에 한 번씩 투여해야 하므로 억지로 약을 먹여야 하는 스트레스를 호소하는 애견인들은 맛있게 만든 강아지 심장사상충 예방약을 선호하고 있다.
54년 전통의 대한민국 동물의약품 제조회사이며, 우수동물의약품제조(KVGMP) 기업 중앙바이오텍의 맛있는 강아지 심장사상충 예방약 '하트세이버'는 소고기 분말을 사용하여 기호성을 높이고, 간식과 같은 말랑말랑의 식감의 츄어블로 애견인과 수의사, 약사들의 추천이 이어지고 있다.
더불어 한 달에 한 번 경구투여의 어려움을 호소하는 애견인들을 위해 하트세이버 홈페이지를 통해 경구투여 가이드북을 공개했으며 투약 알림 서비스와 투약 방법, 강아지 체중별 제품 정보 등을 공개하고 개인맞춤 모바일 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
강아지 심장사상충 예방약 '하트세이버'는 약국 또는 동물병원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하트세이버' 문의는 중앙바이오텍 대표번호 또는 하트세이버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더드라이브 / 김소희 기자 auto@thedrive.onlythebestchoice.com
[저작권자ⓒ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