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과서 초등 전 과목 공부방·학원 브랜드 T클래스(티클래스)가 다양한 경품이 준비된 ‘황금카드를 찾아라’ 이벤트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T클래스는 천재교과서가 만든 전과목 스마트 완전학습 공부방·학원 브랜드로 교과연계 100%의 학교 진도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하루 60분 수업으로 공부습관은 물론 학교 성적까지 잡아주어 학부모님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업계 최단기 700호점을 달성한 대세 브랜드이다.
‘황금카드를 찾아라’ 이벤트는 ‘마이홈’ 오픈 기념 이벤트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학생들이 스마트러닝을 더욱 즐겁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이번 이벤트는 T클래스 수강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학습기기 런처에 로그인 후 참여할 수 있다.
'황금카드를 찾아라’ 이벤트는 4월 1일(화)부터 4월 30일(수)까지 진행된다. 출석과 학습으로 4,000골드를 모아 뽑기권을 획득하면 250개의 카드 중 하나를 선착순으로 뽑을 수 있으며 이벤트는 1인 1회만 참여 가능하다. 선물 리스트는 △컬쳐랜드 상품권 5만 원 △파리바게트 3만 원 △교촌 치킨세트 △CU 상품권 5천 원 △메가커피 딸기쿠키프라페의 기프티콘과 △우주탐험대 △개굴개구리 △Y2K 코스튬 △바오 프렌즈의 마이홈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다.
T클래스 이철연 부문장은 “T클래스는 학생들이 즐겁게 학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진행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라며 “황금카드를 찾아라 이벤트에 참여하여 푸짐한 경품을 얻고 학업 성취도도 함께 증가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황금카드를 찾아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클래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